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명하고 효율적인 축구협회 운영하겠다”

신임 조영식 완도군축구협회장 취임

  • 완도신문 webmaster@wandonews.com
  • 입력 2013.04.03 22:35
  • 수정 2015.11.21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군축구협회장 이·취임식 및 제16회 완도군수배 친선축구대회가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동안 완도읍 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이날 조영식 완도군축구협회장은 취임사에서 “인구감소로 인해 인적자원이 부적함은 각 클럽마다 처해있는 현실이지만 위기를 기회로 슬기롭게 극복하는 능동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승부보다는 남을 배려하는 화합의 정신으로 서로를 알고 단합할 수 있도록 각 클럽회장과 심판의 추천을 받아 페어플레이이상을 제정하여 축구협회를 운영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축구협회 발전과 동호인의 화합을 위해 관중은 즐거움으로 경기를 관람하고 심판은 흔들리지 않는 양심으로 경기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 투명하고 효율적인 축구협회 운영으로 동호인들의 복지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동호인들이 최선을 다해 경기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16회 완도군수배 친선축구대회 △우승은 신화FC △준우승 신지FC △3위 완도FC와 주도FC △최우수선수 박두현 선수(신화FC) △우수선수 추경석선수(신지FC) △입장상 신지FC △페어플레이상 완도FC팀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완도군축구협회는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선수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경품권 추첨을 통해 자전거와 지역 특산품, 쌀 등 다양한 상품을 전달했다.

오는 2014년까지 2년 동안 완도군축구협회를 이끌어갈 신임 집행부는 △회장 조영식 △부회장 이금철, 한희석, 정영호, 최돈주, 김완길 △감사 서해천, 이욱 △사무국장 이호영 △기획홍보이사 김성오 △심판이사 정근영 △기술이사 이태문 △경기이사 조인오 △시설관리이사 조영철 △대회협력이사 김현철 △의무복지이사 강현호 △의정이사 조성범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