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도에 처음 와 봐서 너무 설레더라구요"

[SNS속 완도]방문 후기! 가족여행지 추천 작성자 추월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17.04.29 08:21
  • 수정 2017.04.29 08: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박람회에서 유치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너는 완도해경이 운영하는 꼬마 해경. 아이들은 해경 옷을 입고 경례를 하면서 꼬마 해경이 되는 체험을 했다,

 안녕하세요! 오늘 2017 완도 해조류 박람회를 다녀왔어요.

완도 해조류박람회는 2017년 4월 14일(금)부터 5월 7일(일)까지 24일간 진행됩니다.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리는데 자동차로 가시는 분들은 네비로 완도 수산고등학교를 찍고 가시면 행사장 근처에 가실 수 있어요~ 저도 완도수산고등학교를 찍고 갔더니 근처에 안내하시는 분들과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더라구요.
실제로 수산고등학교에서 행사장까지 도보로 걸을 만큼 멀지 않았습니다.

완도 가는길, 여수에서 완도가는 건 버스편 밖에 없는데 여수에서 바로 완도가는 건 하루 한 편 밖에 없는 것 같더라구요. 순천에서 완도로 가는 버스도 몇 대 있었지만 제가 원하는 시간에 도착할 수 없어서 차 있는 친구의 도움으로 자동차로 갔어요!

제 친구 차 네비는 완도 해조류박람회장 검색해도 안나와서 완도 수산고등학교를 찍고 갔어요! 완도 국제해조류박람회는 완도항과 해변공원 일원에서 열려서 근처를 검색하시면 편하실 거에요! 광주에서 오시는 분들은 남도한바퀴를 이용해 보세요!

박람회 구경하면서 남도한바퀴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여수에서 2시간여를 달려 완도에 도착했어요! 저 완도에 처음와봐서 너무 설레더라구요.

제가 아는 완도는 전복과 다시마 ㅎㅎ
완도 전복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죠. 그리고 다시마는 국내 다시마 최대생산지가 완도래요! 실제로 전복이 다시마와 미역을 먹이로 삼기때문에 완도는 다시마와 미역같은 해조류도 유명하고 그걸 먹는 전복도 유명하대요! 그래서 세계 최초로 해조류박람회가 완도에서 열린답니다. 우왕 너무 재미납니다. 이제 어린이 날, 모두 완도로 고고씽!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