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린 마음으로 흔쾌히 듣겠습니다!

[신년사]박종연 완도군의회 의장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18.01.09 17:00
  • 수정 2018.01.09 17: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연 / 완도군의회 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사랑하는 향우민 여러분!

동녘 하늘을 힘차게 박차 오른 찬란한 태양이 밝아 희망찬 무술년의 새아침을 열었습니다. 2018년도 황금개띠의 해를 맞아 군민 모두가 행복하시기를 바라며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완도군의회에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 우리 의원 모두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7대 완도군의회는 군민을 섬기는 낮은 자세로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하였으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의정 발전을 위한 무거운 사명감을 짊어지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의회 성실과 열정으로 신뢰받는 의회를 목표로 출발하여 군민들의 새로운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고자 각고의 노력을 해왔으며, 이제는 한층 더 성숙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하여 책임 있는 의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서는 신속히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과 의원의 전문성 및 자치입법 활동 강화를 통해 주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새로운 비전을 향하여 준비된 마음으로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군민이 안전하고, 사각지대의 복지 구현과 해양관광 도시를 지향하고, 농·어촌이 함께 잘사는 행복한 도시건설을 위해 군민의 혈세가 누수 되지 않도록 재정 건전성 확보에 노력 할 것이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예산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완도군의회는 민의의 대변자인 의회로 거듭나겠습니다.

완도군의회의 문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고견과 충고를 열린 마음으로 흔쾌히 듣겠습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