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일면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신임 읍면장 취임사] 황창령 생일면장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20.07.03 11:43
  • 수정 2020.07.03 17: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생일면민 여러분!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대단히 반갑습니다. 금번 인사발령에 의해 생일면장으로 취임한 황창령입니다.

존경하는 면민 여러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이곳 생일면에서 면정을 수행하게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인 기쁨보다 면민의 기대에 부응하여 면정을 어떻게 잘 수행할 수 있을까 하는 염려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면민의 뜻을 잘 헤아려 항상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면정을 살피며 생일면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따라서 생일면민들의 한 사람 한 사람의 지지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여러분들의 뜻을 모아 같은 곳을 바라보며 몇 가지 사항을 중점을 두고 면정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주민과의 소통의 행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항상 주민과 가까이에서 직접 한 사람 한 사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겠습니다. 또한 지역의 숙원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주민들의 안전한 생산 활동과 소득기반을 마련하여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가고 싶은 섬 생일도, 다시 찾고 싶은 생일도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2016년도에 생일도가 가고 싶은 섬으로 선정된 이후 주민들의 자긍심 고취는 물론, 인지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으며 관광객도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체류관광객을 많이 유치하여 돈 버는 관광산업을 활성화 하겠습니다.

셋째, 『2021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4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개최되는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완도군뿐만 아니라 생일면 발전에 큰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군에서 준비하는 큰 행사를 중심으로 생일면 발전을 이뤄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생일면민 여러분!

생일면의 발전을 위해 공직자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가 필요합니다. 저 역시 제가 가진 저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여 열린 마음으로 진취적으로 생일면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저에게 생일면의 발전을 위해 근무할 수 있도록 맡겨주신 신우철 군수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뜻을 받들어 면민 여러분과 함께 살고 싶은 생일도 꼭 가고 싶은 생일도로 가꿔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