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정이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모든 군민이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야

신년사 완도군수 김 종 식

  • 김정호 kjh2580@wandonews.com
  • 입력 2006.12.27 22:46
  • 수정 2016.01.04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650여 군 산하 동료 공직자 여러분!  

 

희망찬 새해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군민 여러분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일마다 소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정발전을 위해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과 맡은바 직무에 충실해준 공직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에도 우리 군정이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들의 지혜와 역량을 한데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007년은 북핵문제를 비롯한 동북아의 정세 불안과 주택시장의 불안정 해외 자본의 이탈 가능성, 경상수지 적자, 대통령 선거를 비롯한 정치 일정 등으로 그 어느 해보다 불확실성이 매우 높은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러한 환경 변화야말로 새로운 도전과 발전의 기회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대내·외의 여건을 능동적으로 수용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면서「살기 좋은 완도 행복한 완도」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 군수부터 달라지고 군정 시스템 또한 혁신시켜 나가겠습니다.

 

밝아오는 2007년의 군정은 지금까지 준비해 온 민선4기 군정운영 방향의 일관성 유지와 신뢰성 제고라는 대 전제하에 각종 주요 시책을 펼쳐 나갈 계획입니다.

 

이제 새해를 맞이하여 군정의 목표를 실천해 나감에 있어 많은 시련과 도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까지 쏟아온 열정과 군민의 참뜻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군정의 미래를 걱정하고 함께 노력한다면 반드시 위대한 완도군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저를 비롯한 650여 공직자 모두는 완도의 역사를 새로이 창조하겠다는 각오와 혼신의 노력으로 "잘사는 완도, 행복한 완도"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나가고자 합니다.

 

군민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정해년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들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축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07.  1.  2.

 

                            완도군수  김  종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