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합장 당선자에게 듣는다

당선소감과 앞으로 조합 경영계획

  • 박남수 기자 wandopia@daum.net
  • 입력 2015.03.12 14:00
  • 수정 2015.11.14 2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농협 조합장 정남선 당선자
완도농협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현명한 선택을 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는 농업인의 실익증진과 영농지원 등 지역사회 환원을 통한 지역밀착형 금융기관의 역할을 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또한 상대후보의 공약사항까지 수용해 농협사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 조합이 더 발전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조합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

 

                                     

완도금일수협 조합장 서광재 당선자
아낌 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3,000여 조합원과 어업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에 대한 지지와 성원은 전국 우수조합으로 우뚝 선 완도금일수협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바라는 조합원들의 엄중한 명령으로 받아들인다. 약속한 수산물 산지거점유통센터 사업, 수산물 가격안정과 유통구조개선, 상호금융사업 활성화 등 공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발로 뛰어 수협발전에 헌신하는 조합장이 되겠다.

 

 

완도소안수협 조합장 장명순 당선자
기쁨보다 어깨가 더 무겁다. 앞으로 어업인의 소리에 귀기울여 일등 조합으로 만들겠다. 앞으로 4년간 우리 조합이 아직 미처리 결손금을 정리하는 등 조합 안정화에 힘써 나가겠다. 조합원들이 고수익의 배당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조합원 여러분의 큰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린다.

 

 

 

                                  

 노화농협 조합장 강홍구 당선자
조합원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 초심으로 돌아가 노화농협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노화농협 경제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선박사업의 수익모델을 반드시 구축하겠다. 농협이 한발 더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조합원 여러분과 생사고락을 같이 하며 일등 농협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조합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강진완도축협 조합장 박종필 당선자
저를 일꾼으로 뽑아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이번 결과는 저에 대한 조합원들의 흔들림 없는 믿음의 표현이다. 약속한 공약과 추진 중인 사업을 더욱 힘차게 추진하겠다. 우량암소 집단화사업으로 한우 혈통을 보존하겠다. 강진완도 청정한우 브랜드를 적극 육성하여 제값에 팔겠다. 조사료유통센터 사업을 활성화하고 축분자원화센터를 설립하겠다. 여러분이 뽑아주신 일꾼 박종필은 일로 보답하겠다.

 

 

                                    

청산농협 조합장 지복남 당선자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들의 열열한 지지가 있어  지난 11일 있었던 전국동시조합장선거에서 청산농협 제15대 조합장으로 무투표 당선의 영광을 얻게 되었다. 그 따뜻함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복지사업, 농협 사업의 혁신을 기하여 자립조합육성에 온 힘을 다해 일하겠다.

 

 

 

소안농협 조합장 박금남 당선자
현재보다 더 열심히 하는 조합장이 되겠다. 경영이 허락하는 한 조합의 이익을 조합원과 사회에 환원하겠다. 행정의 사각지대에 있는 노령층 조합원들을 보살피겠다. 75세 이상 어르신들이 농협 선박을 무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 또 조합원들이 병원에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