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군정 기관 소식

  • 완도신문 wandonews@naver.com
  • 입력 2016.10.28 11:40
  • 수정 2016.10.28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바다수도 완도, 분리배출 문화 정착해야>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에서는 청정바다 수도 완도 건설을 위해 공공하수처리시설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군은 공공하수처리시설 40개소, 중계펌프장 58개소를 운영중에 있으며 고금을 비롯한 5개소를 현재 추진중에 있다.

 

 

김장채소 안정생산 위해 현장기술지원 강화>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가을배추 수확을 앞두고 고품질 배추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물 관리 및 병해충 방제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이에각별히 신경 써줄 것을 농가에 당부했다.


<완도군 농업기술센터 11월 순회수리, 안전교육>

완도군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농업기계의 점검과 수리 정비 혜택을 보기 어려운 도서 오지 농업인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내달 1일 고금 봉암회관에서, 2일은 약산 화가회관에서 8일과 9일은 노화 동고회관, 보길 정자회관에서 각각 실시할  예정이다.

 

<금당면 기관장 한자리, 현안 전달 화합의 장>

금당면(면장 정성조)은 지난 24일 금당면사무소 면장실에서 조계영 금당파출소장을 비롯한 기관장 7명이 참석한 가운데 면정 및 기관별 당면 현안 전달과 기관 간 화합을 위한 기관장 회의를 개최했다.

 

<서망산 단절 등산로에 보행교 설치>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서망산~상황봉 간 등산로 중 국도77호선 개통으로 30년간 단절된 등산로 60m구간에 아치교 형태의 보행교를 설치해 등산로 복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완도중앙초, 학교폭력 예방교육>

완도중앙초등학교는 지난 24일 중앙관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교전담경찰관이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날 교육은 학년에 따른 교육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1~3학년(3교시)과 4~6학년(4교시)으로 나누어, 완도중앙초등학교 학교전담경찰관을 맡고 있는 완도경찰서 박유리 순경이 진행했다.

 

저작권자 © 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